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후기] 갤럭시 버즈 2 프로 케이스, 랜덤 케이스 + 갤럭시 S23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by coldash 2023.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노을 입니다.

(❁´◡`❁)

 

 

지난 게시글

 

[후기] 버즈 2프로, 버즈 프로 2 케이스 + 갤럭시 S23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후기] 버즈 2프로, 버즈 프로 2 케이스 + 갤럭시 S23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안녕하세요. 문노을입니다. (●'◡'●) 금요일 저녁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구매 개통 확인되고 2/17 바로 Galaxy Buds2 Pro + Buds 케이스 랜덤 1종을 99,000원 혜택으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관련 게시물

coldash.tistory.com

 

 

위 게시글을 보거나

썸네일에서 보셨듯이

 

맞습니다.

 

저는 이번에 버즈 2프로 랜덤 케이스로

삼다수 케이스를 얻었습니다.

 

처음엔 포켓몬 몬스터 볼이

더 갖고 싶었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2 프로 케이스 후기

삼다수 케이스 리뷰

 

 

 

 
 

갤럭시 버즈2프로 삼다수 커버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비닐을 샤약 벗기면

 

 

이렇게 상, 하 본체만 있습니다.

 

 

 

아 뚜껑도 있어요 ㅎㅎㅎㅎㅎ

 

 

 

버즈2프로 삼다수 케이스

 

결합해 본 상태에요!

 

귀엽죠 뚜껑도 있겠다 물 넣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이제 갤럭시 버즈 2 프로에 장착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버즈2프로 삼다수 케이스 정면

 

ㅋㅋㅋㅋㅋ 짱 귀엽죠 ㅋㅋㅋㅋ

 

 

 

버즈2프로 삼다수 케이스 위면 뚜껑

 

뚜껑ㅋㅋㅋ최곸ㅋㅋ

진짜 삼다수 뚜껑이랑 사이즈가 똑같을지

궁금하네요.

 

 

 

 

 

 

버즈2프로 삼다수 케이스 옆면

 

옆면들을 다 찍어 봤어요.

 

삼다수 뚜껑이 최고 좋은 게

케이스를 열 때 잡을 게 있다는 거예요.

 

짱 편합니다.

 

 

버즈2프로 삼다수 케이스 장착 하고 열어봄

 

쉽게 탁 열면

이렇게 보여요 ㅎㅎㅎㅎ

반응형

 

나중에 기회 되면 케이스들

구매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