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꼬맨틀

꼬맨틀 358번째 정답 및 힌트 : 남자친구

by coldash 2023.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노을입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른 형태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꼬맨틀 358회 정답과 힌트를

공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은

우연히 들은 노래 덕분에 맞춘거라

이거 아니였으면 포기 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꼬맨틀 358 유사도

 

 

 

 

358번째 꼬맨틀 유사도를 보시면

1위가 59.12 / 10위 50.64 / 1000위 33.98

이렇게 높은 수치들을 보면

위에서 많이 헤맬 것 같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358회 꼬맨틀 정답을 위한 첫 키워드

 

 

 

음악을 듣고 있어서 그냥 '음악'으로 시작 했어요.

 

 

 

 

꼬맨틀 358회 정답을 위한 풀이 과정

 

 

 

BTS - 봄날 듣고 있어서 음악과 봄날로

스타트 했습니다. 새로는 술...ㅎㅎ

뭔가 유사도가 높지 않아서 바로 부사로

넘어갔어요. 수치가 높더니 유사도 진입!

 

 

 

 

 

 

아니 싸우자는건가..?

 

 

 

 

 

 

 

어으... 물음표는 짜릿하지만 기분이 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어으...

 

제가 정답을 맞추기 전에 한 리스트 전부 공개 하고 힌트를 드리고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꼬맨틀 358 정답 맞추기 전 리스트

 

 

 

근데 빼고 다 물음표는 좀 심했다....

 

 

 

 

 

 

꼬맨틀 358 힌트
358 꼬맨틀 힌트

 

 

 

 

제가 아까 부사라고 말씀 드렸고

내용을 보면 부정적인걸 아시겠죠?

 

네이버에 '한글 부사 예시'로 치니까

 

 

 

 

이렇게 떠서

나무위키에 들어가보니

 

이게 힌트 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들었다고 하던 노래는

김건모님 - 잘못된 만남

 

 

 

정답 공개가겠습니다.

 

 

 

 

 

358꼬맨틀 정답
꼬맨틀358 정답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꼬맨틀 359 정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