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꼬맨틀

꼬맨틀 278 힌트 글자수 및 3단계 힌트 및 정답(20230104)

by coldash 2023. 1. 4.
728x90
반응형

 

꼬맨틀 유사한거, 공통점을 찾아서 유추하시면 됩니다.

 

순서는

글자수 힌트, 약한힌트, 중간힌트, 강한 힌트를 드리고

마지막에 정답을 적어 두겠습니다.

(글자수 글자를 연한색으로 할 테니 보기 힌트부터 보고싶으신 분은 넘기시면 되고

보시는 분들은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제 기록은요!

278번째 꼬맨틀을 풀었습니다!

추측 횟수: 38

소요 시간: 00시간14분40초

최대 유사도: 50.71 (순위 1)

https://semantle-ko.newsjel.ly/

 

힌트 시작!

 

 

글자수힌트

:::::

 

 

 

 

3

 

 

 

 

 

 

 

약한힌트

:::::

 

 

 

 

  • 동사

 

 

 

 

 

 

 

 

 

 

 

 

 

 

 

 

 

 

 

 

 

 

 

 

 

중간힌트

:::::

 

 

 

 

  • 아이고......

 

(: D)

(: ))

 

 

 

풀이과정

 

이번에도 노래를 듣다가 들리는 가사를 넣어봤습니다

참고로 존박 님의 시든꽃의 물을 주듯 꽂혀서 듣는중이에요. (: D)

 

 

그래도 꽤 생각보다 유사도가 높았어여 여기서 ~다 라고

끝이 나겠구나라고 예상 했습니다!

감을 전혀 못찾는 중입니다......

또잉...? 더하고, 빼고, 나누다가 갑자기 떠버렸다

 

 

 
 

망....ㅎㅎㅎㅎㅎ

 

어..!!!!!! 뭐시여!!!!

 

 

 

 

 

 

 

강한힌트

:::::

 

 

아이고 아이고 아이고! ㅎㅎㅎ잘 생각해보십숔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를 잘하는 당신이라면 맞출 수 있습니다.

 

미친 뛰는거 생각하다보니까.. 유사도 1위다으하ㅏㅎ으하하아ㅏ

 

무조건....무조건...가는거 관련인건데.....아으으아아아아아아

이러고 약간 헤매다가 정답 맞췄습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답공개 갑니다!!!

 

 

 

 

 

 

 

 

 

 

 

 

정답

:::::

 

 

나가다

 

반응형

 

 

 

 

이번에도 너무 달랐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