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어보기

by coldash 2023. 1. 8.
728x90
반응형

 

 

이번에 새로 출시 되었다는 '연세우유 황치즈 크림빵'

집근처 CU에 들어가서 뭐 먹을까 하다가

평소에 먹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먹어야겠다 하고 갔더니

새로운게 보여서 오 뭐야 새로운거 나왔으면 바로 먹어봐야지! 하고

딸기우유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집에 사오자마자 동생이 탐을 내더니 반반 나눠먹자고 하더라구요!

이거 요즘 안보인다고 먹고 싶었다면서

 

칼로리는 사악하지만

제 입으로 샤악 했습니다.

 

 

개봉 투퉁탁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ㅎㅎㅎ

약간 주먹으로 쳐버리고 싶게 생겼습니다 ^^

 

 

옆모습 이에요!

 

 

동생에게 나눠주려고

반을 잘라봤습니다!

 

 

 

약간 비주얼이 이상하지만

밑에 부분에 체다치즈층이 있더라구요!!!

 

 

맛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먹고

과자 중에 '뽀또' 가 생각났습니다!

연세우유 빵 좋아하는 이유가

크림이 많아서 그 느낌이 너무 좋아

먹게 되는데요!

뽀또에서 아쉬웠던 향이

듬뿍!!!

거기에 플러스된 체다치즈..!

 

반응형

너무 좋잖아 ㅠㅠㅠ

그전에 옥수수는 이상하게 하나 먹으면

물려서 혼자 못먹었지만

이거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쉽게 동생과 나눠먹었지만....

다음에 또 있으면 사서 먹어야겠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고

치즈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오 먹을만 한데 하고 잘먹더라구요!

 

시리즈 계속 나와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