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카톡 새해 키워드 설날 이스터에그 최신 모음

by coldash 2023.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노을 입니다.

 

이번에도 예전 월드컵, 크리스마스처럼

새해 키워드로 된 설날 이스터에그가 있겠다.

생각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나온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찾은 키워드들을 공개 하겠습니다.

 

그전에 이번에는 어떤 움직이는 이미지가 쓰였는지

확인 먼저 하고 가실게요~

2023년 계묘년을 맞아서

흑토끼라고 해야할까요

토끼탈을 쓴 라이언이 나옵니다!

라이언이 잡아서 들어 올리는 것은!!

 

 

군고구마를 든 춘식이 입니다.

저는 춘식이가 고구마를 든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반응형
 
 

ㅋㅋㅋㅋㅋㅋ카카오페이에서 무료로 주식 받는 방법이

춘식이에게 군고구마 받는거에요!

 

 

그리고 다른 움직이는 그림에는

니니즈에 스카피

라는 캐릭터가 나와서 복 주머니를

절하면서 던집니다!

역시 토끼라서 나온거겠죠?


이제 이스터에그로 나온 키워드들을 공개 하겠습니다.

1.계묘년
2. 떡국
3. happy new year
4. 🙇
5. 복주머니
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세뱃돈
8. 설날
9. 검은토끼
10. 새해 복
11. 새해복
12. 구정
13. 까치까치
14. 세배
15. 설연휴
16. 설
카톡 새해 인사 다들 잘하시길 바라고
1월1일이 온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신정이 가고 구정이 왔네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더 많이 받겠습니다!!ㅎㅎㅎㅎㅎ

 

2023년에는 좋은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