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카카오페이에서 미국주식 무료로 받는방법 춘식이에게 군고구마를 주자 춘식이에게 천만원 받기

by coldash 2023.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에서

미국주식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과 분석력만 좋으시다면

최대 천만원을 가져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시거나

제가 맨 밑에 넣어드릴 경로를 통해

앱을 들어가시면

됩니다.

춘식이가 좋아하는 군고구마를 모으면 되는데요!

퀴즈형태이며

맞추면 군고구마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회를 다 맞추게 된다면 최대 천만원 이라니!

퀴즈를 하는 방법은

미국주식중 하나를 선택 하고

그것이 내일 오를지 내릴지

맞추는거에요!

어렵지 않으시죠!

 

 

빨간휴지 줄까, 파란 휴지 줄까가 생각나는

느낌이에요.

 

귀여운 춘식이가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진 처럼 내용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군고구마를 얻자니까

군고구마가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ㅎ

 

저도 오늘 처음 알게되어서 시작 했는데요.

 

제가 참여한걸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참여하면

저렇게 대기중이라고 뜨고

원안에 있는걸 봐도 아시겠죠..?

저는 요즘 핫한 테슬라를 선택했습니다.

 

계좌만들면 군고구마를 두배씩 얻을 수 있는것 같네요.

어차피 맞추고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로 받아야 하니까

만들어서 해주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다음날 오전 8시에 확인 가능한가봐요!

테슬라....

너라면... 할 수 있어

요즘 많이 힘들었잖니..!!!

 

유의사항과 자세한 사항들은

밑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2월 23일까지 참여가능 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최대 1,000만원 주식 드려요

퀴즈 맞히고, 고구마를 모을수록 주식금액이 커져요

promotion.kakaopay.kakao.com

 

 

 

부자가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