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후기][로지텍]와디즈 구매! SIGNATURE K855 블루투스 텐키리스 적축 핑크, 윈도우 맥 호환

by coldash 2022. 12. 29.
728x90
반응형

 

구매인증

 

10% 할인 받았다!

 

 

 

 

 

 

구매하게된 이유

 

9월쯤인가 10월쯤에 와디즈 펀딩에 같은 모델이 펀딩을 시작했는데

펀딩 마지막전날인가에 알게 되어 구매해야지 해놓고

까먹어서...구매를 못했었다.... 로지텍 기계식 키보드 라니!!

위에 URL 썸네일만 봐도 얼마나 이쁜지 감이 오시죠?

 

일찍 펀딩했다면...M650L 인가 합해서 99,000원 인가 그랬던것 같은...

배아프지만 제가 늦은거니 그래도 구매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썸네일에서는 블루그레이라는 색상인데, 저는 로즈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텐키리스를 좋아하고, 갈축을 좋아하는데,

설명란엔 적축이라는데 사용해보니 갈축같았습니다!

 

TMI - 젤 좋아하는건 무접점 ㅎㅎㅎㅎ

 

 

 

정보

* 배터리 : AAA건전지 2개 ( 최대 36개월사용가능)

* 블루투스 : 3대까지 지원

* 윈 & 맥 호환 : 굳

* 기계식 스위치 : TTC적축(리니어) 스위치

* 5만번 누를수 있데요~

* 색상 : 그래파이트(회색검정), 오프화이트(흰색), 블루그레이(파랑), 로즈(핑크)

 

** 색상에 괄호에 적은것은 개인적으로 보이는 색상을 적었습니다


실물 사진!

 
 
 
 
 
 
 
 
 
 
 
 
너무이쁘다아아아

 

 

 

조명 실패..
 
 
 
 
 
 
 

ESC, SPACE BAR, ENTER 키캡 주셨어여!

 

제가 며칠 사용 하였는데 너무너무 좋습니다

 

 

와디즈 펀딩....틈틈히 눈팅해서 좋은것들 겟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